본 제품의 설치 과정에는 강한 전류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국가 전기 기준 및 생산 지침에 따라 제품을 설치할 수 있는 것은 전문인력에 한정됩니다.
본 제품은 실내 전용이므로 실외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습기에 주의하고, 제품이 물이나 다른 액체를 엎지 마십시오.
본 제품을 열원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제품을 스스로 수리하지 마십시오. 수리는 공인된 전문가에 의해 수행되어야 합니다.
본 조명 기구는 스프링 클램프로 장착되는 조명기구입니다.
민액 본 조명기구의 외부 소프트 케이블이나 와이어가 손상된 경우,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제조업체나 해당 서비스 대리점 또는 이와 유사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의해 해당선은 교체 되어야 합니다.
본 조명기구의 광원 제조업체나 해당 서비스 대리점 또는 이와 유사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의해 교체 되어야 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본 장치의 안테나와 사용자 신체 사이에 최소 20cm 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조명기구는 어떤 상황에서도 단열 패드 또는 이와 유사한 재료로 덮어서는 안됩니다.
설치 전에 누전차단기를 내린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앱 스토어에서 “Aqara Home”을 검색해 다운로드해주세요.
장치 추가
아카라 허브의 사용자 매뉴얼에 따라 허브를 앱에 추가해 주십시오.
사용 전에 배터리 절연 탭을 제거해 주십시오.
아카라홈앱을 열고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를 누르고, “장치 추가”를 누릅니다. “등” 탭을 누르시고 “스포트라이트/다운라이트 T2” 선택하신 후, 지시에 따라 장치를 추가 합니다.
장치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재설정을 위해 반복적인 전원 켜기/끄기가 필요하지 않고, 전원을 켤 때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아카라 허브를 스포트라이트/다운라이트 T2에 더 가까이 이동시켜서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유효 거리 확인은 네트워크 접속이 성공한 후에 수행됩니다.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연결 된 후, 전원 스위치를 3번 연속 켜고 끄면 허브는 신호음을 통해 장치가 허브와 효과적으로 통신 할 수 있음을 알려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