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카메라 G100 |
모델명 | CH-C08D |
영상 해상도 | 2304 X 1296 |
시야각 | 140°(대각선) |
인코딩 | H.264 |
전원 입력 | 5V⎓1A |
로컬 저장소 | MicroSD 카드(별매). CLASS 10 이상 지원, 최대 512GB |
무선 프로토콜 | Wi-Fi IEEE 802.11 b/g/n/ax 2.4GHz, Bluetooth |
작동 온도 | -10°C~40°C |
작동 습도 | 0~95% RH, 비결로 조건 |
이 제품은 장난감이 아닙니다. 어린이가 이 제품에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렌즈나 스포트라이트를 가릴 수 있는 위치에 제품을 설치하지 마세요. 렌즈 방향을 조정할 때는 이미지 센서의 하드웨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직사광선을 피해주세요.
스포트라이트가 켜지고 최대 밝기로 조정되었을 때, 눈을 보호하기 위해 직접 빛을 응시하지 마세요.
적외선 흑백 야간 모드 또는 스포트라이트 컬러 야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컬러로 사물을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스포트라이트를 켜주세요.
제품을 직접 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판매 후 보증 서비스가 무효화됩니다.
제품에는 최소 출력이 5V⎓1A인 어댑터를 사용해 주세요.
Apple 배지를 사용한다는 것은 해당 액세서리가 배지에 명시된 기술과 특별히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으며 개발자가 Apple 성능 기준을 충족한다고 인증했음을 의미합니다. Apple은 이 기기의 작동이나 안전 및 규제 기준 준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메라 G100의 10일 분량의 녹화 기록이 iCloud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iPhone, iPad 또는 Mac의 Apple 홈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50GB 요금제에는 카메라 1대, 200GB 요금제에는 최대 5대의 카메라, 2TB 요금제에는 무제한의 카메라를 추가 비용 없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녹화는 iCloud 저장 용량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Apple, Apple Watch, HomeKit, HomePod, HomePod mini, Siri, iPad, iPad Air 및 iPhone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10초 동안 길게 누르기: 네트워크를 재설정하고 장치 연결을 해제합니다.
연속으로 10번 누르기 : 공장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평평한 표면, 천장 또는 벽면에 기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qara Home 앱에 연결하기 전에 평평한 표에 제품을 올려 놓아 주세요. 제품을 앱에 연결한 뒤 실시간 영상을 확인하며 카메라가 바라보는 위치를 원하는 대로 수동 조정해 주세요.
지상에서 2~3미터 높이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위치에 브래킷을 가져다 대고 타공 지점을 표시하세요
Ø6 mm 드릴 비트를 사용하여 표시된 위치에 따라 구멍을 뚫되, 구멍 깊이는 32 mm 이상이어야 합니다
뚫은 구멍에 확장 플러그를 넣고 표면이 평평해지도록 망치로 잘 밀어 넣습니다.
셀프 태핑 나사를 사용하여 브래킷을4. 벽에 고정합니다.
"Aqara Home"을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검색하거나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Aqara Home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카메라의 전원을 켜면 상태 표시등이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Aqara 홈 앱을 열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감지되어 앱에 표시됩니다.
감지된 기기를 클릭하고 앱의 지침에 따라 연결 작업을 완료하세요.
또는 앱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하고 "카메라 G100"을 선택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성공하면 상태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유지됩니다.
*전원을 켠 후 상태 표시등이 깜박이지 않으면, 리셋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누르거나 빠르게 10번 눌러 장치를 재설정하세요.
*휴대폰이 카메라와 동일한 LAN의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제품의 Aqara 페어링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8자리 페어링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앱의 지침을 따라주세요.
*장치가 10분 이상 연결되지 않으면, 흰색 불빛이 계속 켜진 채로 차단 상태에 들어갑니다. 다시 시작하려면 전원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거나, 리셋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눌러 네트워크를 재설정하세요. 상태 표시등이 빠르게 깜박이기 시작하면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 시도해 주세요.
Apple "홈" 앱을 엽니다.
오른쪽 상단의 "+"를 클릭하여 액세서리 추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카메라의 HomeKit 설정 코드(HomeKit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수동으로 입력하여 기기를 HomeKit에 바인딩합니다.
HomeKit 추가 실패의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iOS 캐시에 오류 정보가 해결되지 않아 반복적인 연결 실패로 인해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이 경우, iOS 기기(iPhone 또는 iPad)를 재시작하고 카메라를 재설정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액세서리가 이미 추가됨"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iOS 기기를 재시작하고 카메라를 재설정한 다음, HomeKit 설정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하여 카메라를 추가하세요.
"액세서리를 찾을 수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카메라를 재설정하고 3분 동안 기다린 후, HomeKit 설정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하여 다시 추가하세요.
* 참고: QR 코드를 안전한 곳에 보관하세요. 추가에 실패하면 재설정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눌러 네트워크를 재설정한 후 장치를 다시 추가해 보세요.
Aqara Home 앱에 로그인하여 더 많은 기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표시등 상태 | 기기 상태 |
노란색 켜져 있음 | 기기 부팅 |
노란색 빠르게 깜빡임 | 네트워크 연결 대기중 |
파란색 빠르게 깜빡임 | 라우터에 연결중 |
파란색 천천히 깜빡임 | 라우터 연결에 성고한 뒤 계정에 연결중 |
파란색 계속 켜져 있음 | 기기 정상 작동중 |
흰색 계속 켜져 있음 | 네트워크 연결 대기 상태에서 10분 초과 |
노란색 천천히 깜빡임 | 펌웨어 업데이트 중 |
꺼져 있음 | 표시등 끄기 설정 / 전원이 인가되지 않음 / 절전 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