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카메라 G100

카메라 G100은 IP65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은 물론 -10°C ~ +40°C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MP의 선명한 해상도와 140°의 대각선 광각 시야각을 제공하며, 두 가지 야간 모드를 지원합니다. 940nm의 비가시 적외선 보조광을 활용한 흑백 야간 모드와 스포트라이트로 주변을 밝고 선명하게 비추는 컬러 야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2.4GHz Wi-Fi 6 무선 연결을 지원해 쾌적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MicroSD 카드와 NAS 저장소를 통한 로컬 비디오 저장도 지원합니다. 움직임 및 사람 감지, 사용자 지정 벨소리, RTSP 스트리밍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기능과 함께, Apple Home 등 타사 스마트홈 생태계와도 유연하게 연동됩니다.

제품명

카메라 G100

모델명

CH-C08D

영상 해상도

2304 X 1296

시야각

140°(대각선)

인코딩

H.264

전원 입력

5V⎓1A

로컬 저장소

MicroSD 카드(별매). CLASS 10 이상 지원, 최대 512GB

무선 프로토콜

Wi-Fi IEEE 802.11 b/g/n/ax 2.4GHz, Bluetooth

작동 온도

-10°C~40°C

작동 습도

0~95% RH, 비결로 조건

  • 이 제품은 장난감이 아닙니다. 어린이가 이 제품에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 렌즈나 스포트라이트를 가릴 수 있는 위치에 제품을 설치하지 마세요. 렌즈 방향을 조정할 때는 이미지 센서의 하드웨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직사광선을 피해주세요.

  • 스포트라이트가 켜지고 최대 밝기로 조정되었을 때, 눈을 보호하기 위해 직접 빛을 응시하지 마세요.

  • 적외선 흑백 야간 모드 또는 스포트라이트 컬러 야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컬러로 사물을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스포트라이트를 켜주세요.

  • 제품을 직접 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판매 후 보증 서비스가 무효화됩니다.

  • 제품에는 최소 출력이 5V⎓1A인 어댑터를 사용해 주세요.

  • Apple 배지를 사용한다는 것은 해당 액세서리가 배지에 명시된 기술과 특별히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으며 개발자가 Apple 성능 기준을 충족한다고 인증했음을 의미합니다. Apple은 이 기기의 작동이나 안전 및 규제 기준 준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카메라 G100의 10일 분량의 녹화 기록이 iCloud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iPhone, iPad 또는 Mac의 Apple 홈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50GB 요금제에는 카메라 1대, 200GB 요금제에는 최대 5대의 카메라, 2TB 요금제에는 무제한의 카메라를 추가 비용 없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녹화는 iCloud 저장 용량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Apple, Apple Watch, HomeKit, HomePod, HomePod mini, Siri, iPad, iPad Air 및 iPhone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1. 10초 동안 길게 누르기: 네트워크를 재설정하고 장치 연결을 해제합니다.

  2. 연속으로 10번 누르기 : 공장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평평한 표면, 천장 또는 벽면에 기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qara Home 앱에 연결하기 전에 평평한 표에 제품을 올려 놓아 주세요. 제품을 앱에 연결한 뒤 실시간 영상을 확인하며 카메라가 바라보는 위치를 원하는 대로 수동 조정해 주세요.

  1. 지상에서 2~3미터 높이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위치에 브래킷을 가져다 대고 타공 지점을 표시하세요

  1. Ø6 mm 드릴 비트를 사용하여 표시된 위치에 따라 구멍을 뚫되, 구멍 깊이는 32 mm 이상이어야 합니다

  1. 뚫은 구멍에 확장 플러그를 넣고 표면이 평평해지도록 망치로 잘 밀어 넣습니다.

  1. 셀프 태핑 나사를 사용하여 브래킷을4. 벽에 고정합니다.

"Aqara Home"을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검색하거나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Aqara Home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카메라의 전원을 켜면 상태 표시등이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 Aqara 홈 앱을 열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감지되어 앱에 표시됩니다.

  • 감지된 기기를 클릭하고 앱의 지침에 따라 연결 작업을 완료하세요.

  • 또는 앱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하고 "카메라 G100"을 선택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연결이 성공하면 상태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유지됩니다.

*전원을 켠 후 상태 표시등이 깜박이지 않으면, 리셋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누르거나 빠르게 10번 눌러 장치를 재설정하세요.

*휴대폰이 카메라와 동일한 LAN의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제품의 Aqara 페어링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8자리 페어링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앱의 지침을 따라주세요.

*장치가 10분 이상 연결되지 않으면, 흰색 불빛이 계속 켜진 채로 차단 상태에 들어갑니다. 다시 시작하려면 전원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거나, 리셋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눌러 네트워크를 재설정하세요. 상태 표시등이 빠르게 깜박이기 시작하면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 시도해 주세요.

  • Apple "홈" 앱을 엽니다.

  • 오른쪽 상단의 "+"를 클릭하여 액세서리 추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카메라의 HomeKit 설정 코드(HomeKit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수동으로 입력하여 기기를 HomeKit에 바인딩합니다.

HomeKit 추가 실패의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iOS 캐시에 오류 정보가 해결되지 않아 반복적인 연결 실패로 인해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이 경우, iOS 기기(iPhone 또는 iPad)를 재시작하고 카메라를 재설정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액세서리가 이미 추가됨"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iOS 기기를 재시작하고 카메라를 재설정한 다음, HomeKit 설정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하여 카메라를 추가하세요.

  • "액세서리를 찾을 수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카메라를 재설정하고 3분 동안 기다린 후, HomeKit 설정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하여 다시 추가하세요.

* 참고: QR 코드를 안전한 곳에 보관하세요. 추가에 실패하면 재설정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눌러 네트워크를 재설정한 후 장치를 다시 추가해 보세요.

Aqara Home 앱에 로그인하여 더 많은 기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표시등 상태

기기 상태

노란색 켜져 있음

기기 부팅

노란색 빠르게 깜빡임

네트워크 연결 대기중

파란색 빠르게 깜빡임

라우터에 연결중

파란색 천천히 깜빡임

라우터 연결에 성고한 뒤 계정에 연결중

파란색 계속 켜져 있음

기기 정상 작동중

흰색 계속 켜져 있음

네트워크 연결 대기 상태에서 10분 초과

노란색 천천히 깜빡임

펌웨어 업데이트 중

꺼져 있음

표시등 끄기 설정 / 전원이 인가되지 않음 / 절전 모드

카메라 G100의 IP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카메라 G100은 IP65 방수 및 방진 등급을 지원합니다.

카메라 G100에 필요한 전원 어댑터 사양은 무엇인가요?

DC 5V / 1A 출력을 가진 전원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카메라 전원용 케이블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네, 이 제품은 USB-C to USB-C 표준 전원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설치 위치에 따라 적절한 길이의 동일 사양 케이블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권장 길이는 5m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적외선 흑백 야간 모드에서 백색 조명을 동시에 켤 수 있나요?

아니요, 적외선 흑백 야간 모드와 백색 조명이 켜지는 풀컬러 야간 모드는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둘 중 하나의 야간 모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색 조명의 유효 보조광 거리(밝히는 거리)는 얼마인가요?

야간 기준으로 백색 조명의 유효 거리는 약 5미터이며, 이 범위 내에서는 사람의 형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G100은 5GHz 와이파이에 연결되나요?

이 제품은 2.4GHz 와이파이만 지원하며, 2.4GHz Wi-Fi 6 프로토콜도 지원합니다.

카메라가 Zigbee 또는 Thread 하위 기기와 연결되나요?

이 제품은 허브 기능이 없으며, Zigbee 또는 Thread 하위 기기 연결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카메라가 지원하는 MicroSD 카드의 최대 용량은 얼마인가요?

이 제품은 최대 512GB 용량의 MicroSD 카드를 지원합니다.

G100은 NAS 및 RTSP 기능을 지원하나요?

네, 이 제품은 NAS 및 RTSP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하단의 전원 케이블 숨김용 구멍은 어떤 용도인가요?

이 제품을 벽이나 천장에 설치할 때, 전원 케이블을 보이지 않게 숨기고자 하는 경우, 도구를 이용해 케이블 커버를 열고 해당 구멍을 통해 전원선을 통과시켜 벽이나 천장 내부로 감출 수 있습니다. 단, 설치 전 반드시 카메라가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Apple Home 앱에 연결한 후 카메라 영상이 계속 흐리게 나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pple Home 앱에 연결된 후, 현재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화질과 프레임률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화질과 프레임률이 자동으로 낮아지고, 네트워크가 회복되면 자동으로 다시 향상됩니다. 따라서 화질이 나쁠 경우, 카메라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개선해야 합니다.

카메라 화질의 최대 해상도가 왜 1296p가 아닌가요?
  • Apple Home 앱에 연결하면, HomeKit 플랫폼 제한으로 인해 최대 해상도가 1080p로 제한됩니다.

  • 카메라를 Aqara Home 앱에만 연결하면 1296p 해상도를 지원하지만, HomeKit에도 추가된 경우, 하드웨어 인코딩 제한으로 인해 Aqara Home 앱에서도 해상도가 1080p로 제한됩니다.